11 젠투 문서 자료
개요

젠투 문서 자료에 잘 오셨습니다. 이 페이지에서는 우리가 제공하는 문서에 대한 빠른 둘러보기를 제공할 것입니다. 대부분으 문서는 Creative Commons - Attribution / Share Alike 문서 라이선스에 따라 갱신됩니다. 모든 문서는 프린터에 적합한 형식으로 존재할 것입니다. 이 문서를 보려면 ?style=printable를 URL에 붙여넣도록 합니다. 또한 각각의 문서의 오른쪽 상단을 보시면 "출력하기" 연결을 찾으실 수 있으실 것입니다.

우리의 문서에 대한 버그나 제안사항이 있다면, 버그 추적 시스템를 사용해주셔서 "문서(Documentation)" 혹은 "기타 문서(Doc Other)"에 대한 버그 보고서를 채워주시기 바랍니다. 이 버그 보고서들은 젠투 문서 프로젝트에 의해 다루어질 것입니다.

문서 저장소

우리의 문서는 분류되어있고 계층적으로 찾아볼 수 있습니다. 추가적인 정보 없이 모든 존재하는 문서에 대해 빠른 둘러보기를 원한다면, 문서 목록 페이지를 이용하기 바랍니다. 우리는 또한 설명이 곁들여진 모든 문서의 전체 목록 도 보유하고 있습니다.

faq install desktop upgrade gentoo sysadmin gentoodev project other